FAQ







  • A/S 신청 전 확인해주세요.

    - 고객 부주의에 의한 손상은 A/S가 불가합니다.

    가죽 오염(볼펜, 화장품, 화학약품으로 인한 오염)

    가죽 손상(눈이나 비에 노출, 스크래치, 벗겨짐, 찢김, 주름)

    부자재 분실(스트랩 연결고리)

    내부 안감 교체(오염)


  • 접수 시 유의사항

    스트랩은 분리하여 가방안에 넣어주세요.

    고객님 성함/연락처/수선내용을 간단히 기재해 주세요.

    파손 부위나 정도에 따라 별도의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A/S 절차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/S 기간은 왕복 택배기간 포함하여 3주가 소요됩니다. (수선 내용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A/S 비용 발생 시 안내 후 진행이 이루어지며 비용은 제품 및 수선내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(A/S 접수 전 비용 발생 여부 확인은 A/S 고객센터 (02-542-2123) 문의 또는 Q&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)
    제품 A/S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.

검색
  • am 10:30~ pm 5:00 lunch pm 12:30~01:30 DAY OFF (토/일/공휴일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 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