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IEW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취소

작성자 HOZE(ip:)

작성일 2019-08-12

조회 20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hoze 담당자입니다.

불편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
현재 취소 및 환불 처리가 완료되었으며, 추후 시스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안내 드린 내용이 고객님의 문의 내용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,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아니 무슨 카드결제하자마자 잘못해서취소하려햇는데 상품준비중으로 바로가서 고객센터로만 취소되게 하죠? 불편하네요 주말에 어차피 다 휴일이시면 결제처리도 안될텐데. 월요일에 바로 전화할건데 바로 처리되길 바랄뿐이에요. 호제 처음 구매하려고하는건데 시스템 너무 불편하네요. 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검색
  • am 10:30~ pm 5:00 lunch pm 12:00~01:30 DAY OFF (토/일/공휴일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 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