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





  • 반품/교환 불가사유

    1. 천연가죽 표면에 보이는 자연스러운 현상

    천연 가죽의 특성상 가죽 표면에 나타날 수 있는 자연스러움 주름과 힘줄자국, 미세반점, 스크레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의 사유가 아니며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    2. 고객 부주의로 인한 가죽 손상

    강한 열에 오랫동안 노출되거나 물, 눈, 비 등에 장시간 노출됨으로 인한 가죽 손상시엔 AS 및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3. 상품 구성품 훼손 및 분실

    상품 구성품(더스트백, TAG, 박스)의 분실 또는 훼손시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4. 상품 사용 흔적 및 반품과정에서 생기는 상품손상

    제품에 대한 사용 흔적 및 반품 과정에서 상품이 손상될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하오니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반품/교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    1. 직접 신청
    로그인 후 my page >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.

    2. 카카오 상담톡 이용

    카카오톡에서 HOZE를 검색 > 상담원 채팅을 누른 후 문의글을 남겨주세요.

    제품 자체에 대한 문제 발생시에는 이미지와 함께 문의글을 남겨주세요.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 


    3. 고객센터 문의

    교환 및 반품 접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(02-542-2123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제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환불봉투 양식에 맞춰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검색
  • am 10:30~ pm 5:00 lunch pm 12:00~01:30 DAY OFF (토/일/공휴일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
1.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 

2.메인이미지 관리
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